#include <gdiplus.h>
#include <gdiplusbase.h>
#pragma comment(lib,"gdiplus.lib")
using namespace Gdiplus;
ULONG_PTR m_pGdiPlus;
// 초기화
GdiplusStartupInput gdiplusStartupInput;
GdiplusStartup(&m_pGdiPlus, &gdiplusStartupInput, NULL);
// 마무리
GdiplusShutdown(m_pGdiPlus);
// 이미지 띄우기
Image cLoadingImage(L"Image.jpg");
if (cLoadingImage.GetLastStatus() == Ok)
{
HDC hdc = ::GetDC(NULL); // hWnd : 해당 윈도우, NULL : 전체 화면
Graphics graphics(hdc) ;
graphics.DrawImage(&cLoadingImage, 0, 0);
// 애니메이션 처리 하고 싶으면 : graphics.DrawImage(pImage, screen_x, screen_y, image_left, image_top, image_width, image_height, Unit::UnitPixel);
}
//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//
// 이미지 열기
Image* pImage = Image::FromFile(strPath);
// 더블 버퍼링 이용
pbitmap = new Bitmap(ImageWidth, ImageHeight);
pMemDC = new Graphics(pbitmap);
pMemDC->Clear(Color::White);
//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 제대로 띄우기
CPaintDC dc(this);
Graphics graphics(dc);
Gdiplus::Rect DrawRect(0, 0, ImageWidth, ImageHeight);
pMemDC->DrawImage(
pImage, // image
DrawRect, // destRect
-(int)ImageWidth + iFrame, // srcx
0, // srcy
ImageWidth, // srcwidth
ImageHeight, // srcheight
Unit::UnitPixel);
graphics.DrawImage(pbitmap, 0, 0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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